네이버의 스노우앱! 글로벌급으로 성장하다

글로벌 앱 '스노우'

 네이버에서 2015년 하반기에 출시를 했던 재미있는 공유 앱 스노우가 전체 이용자 중 70%가 아시아이용자로 8천만의 회원을 중심으로 아시아시장에 중심에서 움직이기 시작했다. 

재미있게 사진과 동영상을 찍고 공유하는 10대에서 20대 취향을 반영하며 꾸미기, 채팅,라이브 방송등을 도입하며 아시아시장에서 카메라앱을 넘어 커뮤니케이션 앱으로 향후 성장가능성에 주목을 하고 있다. 또한 이를 이용한 1인 미디어 방송을 통해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하는지를 고민해야 할 필요성을 보이고 있어 나도 엄청나게 현재 고민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