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켓팅 광고의 운영 TIP

효율적인 타켓팅 광고를 위한 기본적인 TIP

타켓팅 광고 그룹별로 나눠놓기

 지속적인 마케팅을 위해서는 필수로 해야하는 첫번째 필수 작업이다. 전체를 광고대상으로 놓고 마케팅을 진행했는데 효율이 좋지 않다면 원인을 파악하고 분석을 해야하는데 전체적인 데이터를 다시 확인 해야하는 시간적인 딜레마를 갖게된다. 하지만 초기 그룹별로 잘 나누어져 있다면 정확하게 분석해야 할 부분이 어떤부분인지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낮은 효율의 그룹들을 버리지 말자

 효율이 높지 않은 그룹들이라도 활용을 해야한다. 완전히 모르는 사람에게 광고를 하는 것보다 그래도 어찌되었든 쇼핑몰에 한번은 접속했던 인원들에게 광고를 하는게 좋은 반응을 기대 할 수있다. 할인 또는 무료배송등 다양한 혜택을 쿠폰들을 발송 할 수도 있고 재방문 이벤트등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실제 유입자가 될 수 있게끔 해야 매출이 오르고 자주 방문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리소스 및 데이터의 심플화

광고를 진행한 타켓팅에게 동일한 광고가 반복적으로 노출이 되고 있는지와 아닌지를 잘 구분 해야하며 진행한 광고의 타켓팅이 제대로 잘 노출이 되고 있는지를 확인 할 수 있는 데이터를 만들고 관리를 해야한다.


누구나 알고 있지만 직접적으로 사용을 해야 고급정보지 사용안하면 쓰레기 정보일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