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팁]리니지2 레볼루션 룬 각인을 통한 능력치 업!

 리니지2 레볼루션에는 룬 각인이라는 시스템이 존재한다. 이는 능력치를 향상 시켜주는 시스템으로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만들어 주는 보조수단이다. 퀘스트 또는 오만의 탑에서 얻은 룬 조각을 통해 능력을 업그레이드를 해주면 된다.

룬 각인을 위해서는 룬 조각이 필요하며 각기 다른 능력치를 가지고 있다. 수치가 미비하게 올라간다고 무시하지 말자. 리니지 특성상 약간의 수치 차이로 캐릭터간의 밸런스가이가 엄청나게 벌어지는 리니지라는 게임회사에서 만든 게임이라는걸 잊지말자. 이 약간의 차이로 캐릭터간의 우위가 정해진다.

룬 조각을 많이 보유하고 있거나 돈이 많다면 모든 능력치를 업그레이드 해주는게 제일 좋겠지만 나같은 무과금으로 게임을 즐기는 유저일 경우 필요한 능력치에 투자를 하는게 제일 바람직하다. 공격형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면 물리공격력, 관통,크리티컬, 바어무시 피해와 같은 공격 계열 룬을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좋다. 또한 느리지만 안전한 사냥을 하는 스타일이라면 벙어 쪽 룬을 각인하면 된다.




룬 각인은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작업을 하면 되지만 최소 크리티컬에는 꼭 투자를 하자!

 모든 게임은 공격형이 중심으로 이우러져 있으며 이들의 능력치 중 제일 중요한 능력치가 크리티컬임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마지막에는 모든 능력치를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좋으나 우선적으로 작업이 되어야 할 능력치는 크리티컬이다. 그 이후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끔 룬 각인을 하면 된다.


 정답은 없다. 그저 본인이 하고 싶은데로 게임을 하면서 스트레를 푸는게 정신적인 건강에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