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팁] 리니지2 레볼루션 스킬트리와 초반 진행팁


 다들 오랫동안 게임을 해본 사람들이라면 스킬점수의 투자 순서를 알고 있다. 바로 가장 기본적인 기본 능력치를 상향해주는 스킬부터 투자를 하며 그중 1번이 공격력과 크리티컬이다. 그 다음부터는 개인마다 선호하는 능력이나 스킬에 투자를 하게 된다.

 리니지2 레볼루션 또한 동일하다. 기본 능력치를 올려주는 스킬에 먼저 투자를 한뒤 남는 점수로 다른 스킬에 투자를 하면 된다.

스킬트리를 보게 되면 리니지2 레볼루션은 액티브 스킬과 패시브 스킬이 있는데 이중 패시브 스킬을 먼저 올리는 것이 기본 중에 기본이며, 전직 후 액티브와 패시브에 각각 전직 스킬이 생기니 초반 스킬점수를 아껴두는 것이 현명하다.

 현재 레벨 40으로 가능한 올릴 수 있는 모든 패시브의 레벨을 올려놓았다. 이와 비슷하게 액티브 스킬에서도 전직을 하게 되면 해당 캐릭터 특유의 능력을 일시적으로 상승시키는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때 공격형 액티브 스킬 보다는 능력을 상승시키는 스킬 즉 버프형 스킬을 먼저 투자하는게 유리하다.


 크리티컬의 능력치와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증가되는 액티브스 부터 레벨업을 하였으며 현재는 스킬점수가 모자라 더블 퀵 스탭의 업을 하지 못한 상태로 유지하고 있다. 일단 모든 능력치가 업그레이드 되는 스킬들의 레벨을 올려놓았다면 그다음은 스턴기의 스킬을 업해주는 것이 사냥 또는 pvp에서 유리한 고지를 가진다. 기절을 도는 스턴의 효율성은 이미 모든 mmorpg 게임에서 검증이 된 사실이기 때문에 이 스킬들도 항상 레벨업을 해주면 된다.




캐릭터의 스킬 투자 순서

  1. 기본 능력치가 상승하는 스킬에 투자를 한다.

  2. 일시적이로 기본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버프형 스킬에 투자를 한다.

  3. 스턴 또는 기절이 있는 스킬에 투자를 한다.

  4. 공격형 스킬에 투자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