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팁]리니지2 레볼루션 초반 리세마라와 몬스터 도감

리세마라 실패로 인해 스트레스!

 초반 좋은 아이템을 얻을려고 리세마라를 세번이나 했는데 다 실패했다. 한번 리세마라를 할때 마다 들어가는 소요시간은 20분에서 30분 사이로 다른 게임보다 많이 소요가 된다.


 모든 게임에 뽑기운이 꽝이였던 나는 역시나 이것도 다름이 없다. 계속해서 A등급만 나온다. 정말 S등급이나 SR등급을 먹을 수는 있긴 하는건지 엄청 궁금한데 검색을 해보면 나오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고 한다.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하나는 레벨 10에서 한번한뒤 레벨 20이 되면 미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레드 다이아로 10 + 1 짜리 고급 뽑기권을 사용해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가지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시간이 너무길어짐에 지루해져서 그냥 여기서 포기하고 그냥 하는걸로 했다.



총 세번의 리세마라를 통해 포기를 한뒤 그냥 악운의 단검으로 결정하고 진행을 하기로 했다. 그래도 다행인게 옵션으로 피흡이 붙어있어서 나름 위로가 되긴했다. 이 게임 자체가 퀘스트 진행이 엄청 쉽게 제작이 되어있어서 쉽게 쉽게 진행이 가능하다. 모바일 게임의 특성상 특정 케릭터 또는 등급이 높은 아이템구하는 형식이라 많은 노가다가 예상이 되는 게임이다.



 초반 팁

 처음 그냥 지나쳤던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한 곳에 몰려있는 다른 캐릭터들을 많이 보게 될것이다. 나도 처음에 레벨도 높은데 저렙지역에 와서 저렇게 몰려있나 나도 의아해 했다. 하지만 나도 레벨이 높지는 않지만 지금은 저레벨 존에서 자동사냥 중이다.

 이유는 바로 이 몬스터 도감 때문이다. 몬스터 도감을 채우기 위해선 해당 몬스터나 레어몬스터를 사냥해서 얻는 코어를 통해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데 이게 능력치를 상향 시켜주는 엄청 중요한 존재이다. 처음 말하는 섬에서 퀘스트를 통해 코어를 다 등록하지 못하면 다시 말하는 섬으로 가서 노가다를 할 수 밖에 없다. 해당 코어 드랍률 자체가 희박하다 보니 잠자기 전이나 오랜시간 해당 지역에서 자동사냥을 돌려야 맥스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자동 사냥을 돌릴 때라면 몬스터 도감이 있는 곳에서 자동 사냥을 돌려야한다. 각 캐릭터의 중요 능력치를 업그레이드 해야하기 때문에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초반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계속 퀘스트를 진행하기 보다는 이렇게 몬스터 도감을 하나씩 완성해 나가면서 천천히 레벨을 올리는 것도 나쁘진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