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손난로 와 보조 충전기 터처미 프로!

바야흐로 이제 가을은 없어지고 여름 지나고 겨울이다.

 따뜻한 손난로가 하나가 필요하다! 집에 있던 기름을 연료로 하던 기름냄세에 머리가 어질했던 휴대용 손난로는 더이상 못쓰기에 보조 배터리까지 가능한 터치미프로가 눈에 띄어 구매를 했다. 


 조양돌 형태의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좋은 편이다. 파우치를 제공하지만 이걸 같이 사용하게 되면 온도가 반감되어 파우시 없이 사용하는걸 추천한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색상은 세종류가 있었으나 무난한 검은색의 흰색 텍스트가 적용된 블랙을 구매했다.



 5핀형식의 충전 젠더가 필요하다. 물론 처음 구매시 같이 동봉이 된다. out포트은 곳은 충전 포트로 usb로 모바일 기기나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충전 용량은 52000mAh로 생각보다는 충전용량이 큰편이다. 하지만 손난로와 동시에 사용시 배터리소모량이 큰편이라 동시에 사용하는 별로인듯 하다. 한번 완충하면 제일 높은 온도로 10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



 전원 버튼을 누르게 되면 해당 배터리량이 보여진다. 두분 누르면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 버튼이 하나 뿐이라 사용법은 상당히 간편하다.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한것 도한 이제품의 장점일 수도 있다.



 총 4단계의 온도 조절이가능하다. 1L, 와 1H, 2L와 2H순으로 L 은 Low의 약자로 약함 High는 높음을 나타내며 아라비아 숫자인 1과 2는 한면과 두면을 나타낸다. 2H같은경우 약간 뜨거울 수가 있으나 파우치와 동시에 사용을 하면 적정한 온도가 된다. 파우치 없이 사용할 경우에는 2L를 추천한다.



 담배값과 로지텍마우스로 크기를 비교해보았다. 실제 담배값보다 가로길이가 크긴하나 손에 잡기 좋은 크기였다. 여자 보다는 남자손의 크기에 더 적합하나 주머니에 넣기 때문에 크게 중요하진 않아 보인다. 가격은 3만원 초반대에 형성 되어있으니 저렴한 곳을 서치해서 구매하면 좋을 듯 하다. 타사 제품과 비교를 간단히 하자면 가격대비 가성비가 조금 좋은 편에 속한다.






빨리 여름이 왔으면 좋겠다. 추운건 싫으니깐.



ps. 내돈주고 샀음!